이용약관

liveGuard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비하이브컴퍼니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liveGuard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AI 기반 보안 모니터링 및 위협 탐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이란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3.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I 기반 실시간 보안 모니터링
  • 위협 탐지 및 알림 서비스
  • 보안 분석 및 리포트 제공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5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6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8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25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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